개요
다운로드
Help Desk
기술지원 요청
관련 기술 용어
관련 기술 설명
 

세나의 기술지원팀은 기술적 특성,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설치, 문제의 해결을 포함한 세나의 제품에 관계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숙련된 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 기술지원이나 추가정보가 필요하시면 제품을 구입한 업체 또는 세나(support@senanetworks.co.kr)에 직접 연락하시기 바랍니다..

다운로드

세나 제품을 활용하기 위한 설명서와 소프트웨어를 다운 받으십시오. PDF 파일 형태로 제공합니다.(데이터시트, 퀵 스타트 가이드, 매뉴얼, 최신 펌웨어 및 관리용 툴)
>> 자세히 보기

Help Desk

'Help Desk'는 사용자가 자주 질문하거나 또는 공통적인 질문에 대해 제품별 문제 유형별로 분류를 해 두었습니다. HelloDevice 및 기타 세나 제품에 관련된 기본적인 정보를 사전에 알아 볼 수 있어 사용자에게 매우 편리합니다.
>> 자세히 보기

기술지원 요청

세나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제품에 대해 기술적인 문제나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support@senanetworks.co.kr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>> 자세히 보기

관련 기술 용어

"관련 기술 용어" 에서는, 네트워크/컴퓨터 등 세나 제품 전반과 관련된 IT 기술에 대한 용어 정의를 쉽게 정리하여 나타내었습니다.
>> 자세히 보기

관련 기술 설명

"관련 기술 설명"에서는. 네트워크/컴퓨터 등 세나 제품 전반과 관련된 IT 및 통신 기술에 대한 기본 개념 및 응용에 관련된 기술 사항을 쉽게 정리하여 나타내었습니다.
>> 자세히 보기